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기존에 학생이었던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이 25%에서 40%로 커집니다

23-02-02


안녕하세요. JetBrains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오늘의 소식, ​기존에 학생이었던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이 25%에서 40%로 커집니다!


조기에 고품질 도구를 접하고 좋은 개발 방식에 익숙해지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JetBrains에서는 학생들에게 모든 JetBrains IDE에 대한 액세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지원 프로그램 2014년에 출시된 이후 무료 교육 라이선스를 통해 JetBrains의 IDE를 사용하는 학생의 수가 260만 명에 이릅니다. 첫 전문 개발 도구로 JetBrains의 제품을 선택해주신 학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JetBrains에서는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학생들이 어려움 없이 전문가로서 활동을 시작하고 계속해서 선호하는 IDE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기존의 무료 교육 구독을 갱신할 때 적용되는 할인율을 더욱 높여서 최근에 졸업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JetBrains의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023년까지 무료 교육 라이선스를 보유했던 고객은 25% 졸업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교육 기관 혹은 부트캠프에서 졸업하여 무료 구독이 만료되면 원래 가격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재학생들은 졸업 후 2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연속 구독 할인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 라이선스가 만료된 후 1년 이내에 갱신하면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혜택은 과거에 무료 교육 라이선스를 보유했으며 해당 라이선스가 만료된 졸업생에게만 적용됩니다. 이 조건에 해당하며 라이선스를 구입하고 싶다면 JetBrains Account로그인하여 목록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체크아웃 시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중요 정보:

● 졸업 할인은 단일 JetBrains IDE, dotUltimate 혹은 All Products Pack 개인 구독(월간 및 연간)을 신규 구입할 때 적용됩니다.

● 졸업 할인은 학생 라이선스 갱신과 함께 적용될 수 없습니다. 라이선스를 무료로 갱신하거나 할인을 받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학교(대학 및 대학교) 졸업생인 경우 무료 라이선스가 만료된 후 2년 이내에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무료 라이선스가 만료된 후 12개월 이상이 경과하지 않았으며 더는 학생이 아닌 경우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할인 적용 대상인지 궁금하신가요? 본인의 JetBrains Account 프로필서 확인해 보세요.

● 상업적 교육 기관 및 부트캠프 졸업생도 무료 라이선스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구독하는 경우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졸업 할인에 관한 소식을 동료나 관심이 있을 수도 있는 분들과 공유해 보세요. 질문이 있는 경우 아래의 댓글란에서 언제든지 글을 남겨 주세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