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DDC 2023] Zeplin이 나타났다!

23-02-01


안녕하세요. Zeplin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테킷과 디자인 스펙트럼이 주최하는 'DDC(DEV.DESIGN CONFERENCE) 2023'이

지난 2023년 1월 28~29일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DDC 2023은 개발자를 위한 Dev Day는 28일, 디자이너를 위한 Design Day는 29일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세션 모두 알차고 유용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듣는 내내 귀 활짝 열고 집중하며 들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DDC 2023 이틀 동안 진행되는 행사 모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는데요! 저희 Zeplin이 준비한 선물 마음에 드셨나요??! 다음 행사에도 저희 Zeplin 부스를 찾아주시면 유익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D


Zeplin이 직접 겪어본 현장에서는...

이번 행사에 Zeplin이 참여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현장에서 유저분들의 소리를 듣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행사장에서 참가자분들과 소통을 해보니 제품을 개발하는 기획자/디자이너/개발자 간의 의사소통 실패가 굉장히 많다고 들었습니다. 다양한 툴을 사용하고 있지만 그 안에서도 많은 오해가 생기고 동일한 목표에 대한 다른 해석으로 이어진다는 의견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 문제를 정확히 인지하고 해결해 줄 수 있는 Zeplin의 기능을 많은 분야의 분들께서 모르고 계시더라고요. T^T



Zeplin 이란?

Zeplin은 기획/디자인/개발이 하나의 언어로, 즉 하나의 디자인 시스템을 이용해 커뮤니케이션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참가자분들께서도 Zeplin의 기능이 생소하신 분들도 많았고, 사용하고 계시지만 아직 능숙하게 다루지 못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Zeplin 총판 단군소프트에서 고객이 사용하는 환경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컨설팅'을 준비했습니다!


컨설팅 신청하기>>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mail. Zeplin@tangunsoft.com

Tel. 02-6206-2535

태그